국내여행/카페

대구 만촌동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카페 리스헨]

상냥한칠리 2020. 10. 14. 10:01
반응형

대구 만촌동 분위기 좋고 조용한 카페 [카페 리스헨]

 

요즘 코로나 때문에 어디든 사람 많은 곳은 피하게 되는데요,

홈 카페도 좋지만 가끔은 다른 분위기에서 달달한 커피를 마시고 싶어 지잖아요?

오래간만에 만나는 친구와 대구 만촌동의 예쁘고 조용한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초등학교 앞 네거리에 있는 CAFE LIESHEN이라는 예쁜 벽돌 건물입니다.

건물 바로 옆에는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내부의 한 면이 다 창문이라 자연광이 들어와 너무 따스한 분위기가 납니다.

창문을 열어 두기도 하니 요즘처럼 코로나 때는 괜히 더 안심이 되기도 하네요.

 


카운터를 돌아가면 이렇게 더욱더 조용한 공간이 펼쳐져요. 

마찬가지로 한 면이 창으로 만들어져 있어 외부와 연결되면서도

벽돌 인테리어로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네요.

 

 

저는 종이 메뉴에 추가되어 있는 아이스 블랙슈거라떼, 친구는 아이스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오래간만에 다른 사람이 타주는 달달한 커피를 마시니까 힐링이 따로 없었습니다💕

 

카페에는 몇 가지 음식 메뉴도 있는데요,

다음에는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여느 여성분들처럼 어디를 가든 화장실 청결도도 중시하는 편인데 화장실 역시 깔끔하고 예뻤어요.


친구들과 방문할 조용하고 깨끗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만촌동의 카페 리스헨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