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카페

남양주 북한강 뷰 야외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상냥한칠리 2020. 10. 27. 10:30
반응형

남양주 북한강 뷰 야외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 [Bakery Theater]

 

안녕하세요 상냥한 칠리 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실내에 사람이 많은 카페는 꺼려지는 요즘

야외에 앉을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남양주에 아주 유명한 야외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지도에서 보시다시피 북한강 앞에 위치해서 뷰가 환상적 이랍니다 😍


 

게다가 잔디밭과 나무, 꽃들로 둘러쌓여 정말 자연 속에 있는 기분이예요.

 

 

카페는 삼층짜리 건물입니다. 

건물 내에도 좋은 뷰의 테이블들이 한가득이예요!

요즘 날씨가 추워지는 중이니 실내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질지도 모르겠네요.



이층과 삼층은 야외랍니다.

삼층은 뷰가 정말 환상적이예요! 정말 멋진 포토존도 있구요👍👍

 


아래쪽에 북한 강 앞 자리는 항상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주말에는 지정 받아서 앉아야 한다네요. 주중에는 그저 빨리 앉는 사람이 임자..ㅋㅋ

이런 자리에 앉아서 북한강을 바라보며 커피한잔이라니... 정말 힐링이 따로 없죠?
아직도 저기 앉아서 따뜻한 햇살에 시원한 바람을 맞던 느낌이 생생하네요💕

 


자리가 없다고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카페 곳곳에 테이블이 많이 자리하고 있어요.꼭 북한강 뷰가 아니더라도 예쁜 정원 속에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요.

 


커피도 모두가 만족한 맛이었습니다.어떤 카페들은 카페라떼를 시키면 거의 우유 맛 밖에 안 날때가 있어요.여기는 딱 적당한 비율👍 (연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1샷만 넣어달라고 하면 됩니다)

 


이름답게 베이커리가 굉장히 다양하게 많아요.유명하다는 악마의 유혹은 1팀당 1개씩 제한해 두었네요.(제한 되어있으니 더 먹어보고 싶은 쉬운 나... 🙈)

 

 

악마의 유혹은 첫 맛은 미묘한 듯하나 씹을수록 쫀득 쫀득 겉은 바삭바삭 맛있었습니다.다음에는 마녀의 유혹도 도전해 보고 싶네요.

 


요즘 같은 코로나 언텍트 시대, 친구들은 만나고 싶고 사람 많은 카페는 두렵다면,혹은 그냥 자연 속에서 커피 한잔 하고 싶다면,환상적인 북한강 뷰와 예쁜 정원이 만난 최고의 야외 카페 [베이커리 씨어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