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카페

대구 건들바위역 대봉동 분위기 좋은 카페, 인스타 핫플 [대봉정]

상냥한칠리 2020. 10. 18. 10:30
반응형

대구 건들바위역 대봉동 분위기 좋은 카페, 인스타 핫플 [대봉정]

 

안녕하세요 상냥한 칠리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는 카페 대봉정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카페 대봉정은 대봉동 건들바위역 부근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봉 한의원 뒤쪽에 위치해 있는데 입구를 찾는데 조금 애를 먹었습니다.

제가 길치라서 그런 줄 알았더니 차례차례 도착하는 친구들도 조금씩 헤매더군요.

 

 

옛날 분위기가 많이 나는 골목이죠?

대봉정 주차장 입구 표시를 따라 들어가면 주차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주차장 앞의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짜잔- 이렇게 예쁜 대봉정 카페 입구 나타납니다.

여기가 인스타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포토스팟이예요. 너무 예쁘죠?

 

 

 

주차는 이용금액에 따라 3시간까지 무료라고 하네요.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고소한 빵 냄새가 진동합니다.

카페에는 이렇게 다양한 빵과 케이크들도 판매하고 있거든요.

남산 제빵소와 협업해서 운영하고 있다고 해요.

 

 

 

저는 아이스크림 라테, 친구들은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카페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맛은 좋았지만 저와 친구들에게는 좀 연한 편이었어요.

부드러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대봉정은 상당히 큰 카페입니다.

모임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는지 큰 테이블들이 많이 자리하고 있었습니다.

큰 창이 많아서 자연광이 충분히 들어오고 이렇게 예쁜 뷰도 있답니다.

 

 

여기는 대봉정의 또 다른 유명 포토스팟이 아닐까 하네요.

 

 

 

외부 역시 테이블들이 여럿 자리 잡고 있고 여기저기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요.

나무 아래 테이블에서 신선한 공기를 마시면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그런지

외부가 더 인기가 많은 듯했습니다.

 

이제 바깥에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요.

낮에는 아직 따뜻하지만 저녁에는 점점 쌀쌀해지고 있어요.

더 늦기 전에 가족 친구와 대봉정 나무 아래 야외 테이블에서 커피 한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