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카페

대구 죽전동 깔끔하고 조용한 카페 [반하리카페]

상냥한칠리 2020. 11. 21. 10:30
반응형

 

 


대구 죽전동 깔끔하고 조용한 카페 [반하리카페]


나이가 앞에 3자로 바뀌고 나니 이렇게 변하네요.

예전에는 시끄러운 클럽이나 바를 그렇게 좋아했는데 이제 조용한 곳만 찾아요 ㅎㅎ

큰 프렌차이즈 카페는 친구들 여럿이랑 갈때는 시끄럽게 눈치보지 않고 떠들 수 있어서 좋지만 둘이서 가거나 혼자서 갈때는 무.조.건. 조용한 카페를 선호합니다.

그리고 우연히 발견한 조용한 카페.

 

 

 

 

미래 여성 병원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바로 옆에서 공사가 진행중이라 시끄럽지 않을까 했는데 카페 안은 조용하네요.

아주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앉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도 있네요.

옆테이블에 가족이 왔는데 6살쯤 된 여자아이가 좌식 테이블 공간을 보고 아주 신나서 뒹굴더라는..ㅎㅎㅎ

조카가 생각나서 이모 웃음 지어주었네요 😊


 

 

 

커피는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쓴맛이 많이 나지 않는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간단하게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과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네요.

 

 


전기 콘센트가 여기저기 많아서 노트북 들고 오시는 분들이 작업하고 머물다 가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꽤 오래 앉아 있었는데 방문객 연령층은 조금 높아보였습니다 ㅎㅎ

 

 


밖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밖에 앉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아직까지도 낮에는 날씨가 괜찮으니 밖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도 좋을 것 같네요 😊

조용하게 친구와 대화하거나 노트북 작업을 할 카페로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